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유_Stay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디럭스 오션룸 이용후기

by Aria.Yeochi 2023. 2. 5.

제주 애월, 곽지와 가까운 숙소를 찾을 때 다인 오세아노 호텔을 자주 보게 되더라고요. 친구랑 떠났던 제주 여행에서 방문했전 제주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곽지/애월과 10분 거리에 있는 다인오세아노 호텔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 방문 시기 : 2020년 10월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94
  • 룸 타입 : 디럭스 오션(트윈)
  • 예약처 및 가격 :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ㅠㅠ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위치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디럭스 오션 룸 컨디션


성인 두 명이라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로 되어있는 디럭스 오션 룸으로 예약했어요. 바다가 예쁜 제주에 왔는데, 이왕이면 바다가 보이는 호텔에서 숙박하면 기분이 좋잖아요~ 오션뷰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다인오세아노 호텔이었어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 디럭스 오션 룸 컨디션


바다를 보면서 반신욕을 할 수 있도록 창가쪽으로 욕조가 놓여있었는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커플 여행에 적합한 것 같더라고요.

걱정됐던 점은 분리되지 않은 공간에 있어서 따뜻한 물을 너무 많이 틀면 습기가 객실 안에 가득찰 것 같더라고요. 이 점에 유의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 디럭스 오션 룸 컨디션


화장실은 샤워실 따로, 세면대와 변기 따로 놓여있었어요. 공간이 넓어서 쓰기 편리했어요. 전체적으로 대리석의 느낌이 매우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 디럭스 오션 룸 컨디션


다인오세아노 호텔의 장점, 루프탑 수영장


저희는 물놀이를 참 좋아해서, 스쿠버다이빙, 카약 등을 함께했거든요. 이번 여행에서 호텔을 선택할 때에도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고르려고 했어요. 다인오세아노 호텔은 루프탑에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시간날 때 이곳에서 수영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썬베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고, 이곳에서 해가 지는 노을도 감상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가을 평일에 방문했더니 저희와 다른 가족 한 팀 밖에 없어서 더 넓게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 루프탑 수영장

 

스타벅스, 맛집, 배달 맛집이 많은 곳

 

물놀이를 하고나면 꼭 커피 한 잔이 생각나잖아요. 주변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걸어서 다녀왔어요. 제주 스타벅스 시그니처 음료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맛집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미리 사두었던 와인과 배달음식으로 저녁 겸 술 한잔했어요.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제주에서 가성비 괜찮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다인오세아노 호텔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룸이 넓어서 편리했고, 수영장도 만족스러웠어요. 다인오세아노 호텔에서의 오션뷰와 노을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

 

제주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 노을, 오션뷰

 

제주도 중문, 공항 근처 등 다른 지역 호텔도 고민중이시라면 다음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디럭스 킹룸 숙박후기(신화월드 운영현황 첨부)

제주 신화월드는 큰 쇼핑몰+식당+놀이공원이 있는 단지에, 리조트 및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요. 제가 다녔던 호텔 중에서 비슷했던 곳은,, 아마 인천 영종도에 있던 파라다이스 호텔(?)이 비슷할

ariayeochi.tistory.com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시티뷰 킹룸 후기

해외로 가는 하늘길이 막히고 나서 제주를 자주 가게되는 것 같아요. 이른 휴가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에다

ariayeochi.tistory.com

 

 

롯데호텔 제주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후기

작년에 다녀왔던 롯데호텔 제주 후기입니다. 해외여행 대신 제주도에서 기분좋게 먹고, 마시고, 즐기다 오자는 마음으로 롯데호텔 제주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호텔 숙박 기간동안 주변 산책을

ariayeoch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