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유_Stay

롯데호텔 제주 페닌슐라 바&라운지, 캔버스 조식 후기

by Aria.Yeochi 2021. 6. 22.
반응형

롯데호텔 제주 룸 컨디션 후기에 이은 페닌슐라 바&라운지와 조식 후기입니다. 호캉스 테마여행을 즐기려면 먹는 것도 호텔에서! 라는 마음으로 방문했던 터라 예약할 때 페닌슐라 바&라운지 2인 이용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했어요!

페닌슐라 바&라운지

라운지는 방문당시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반신반의했는데, 조용하면서 경치 감상하고 보면서 주류 이용하기 좋았어요 :) 저희 자리가 있는 테이블로 안주가 예쁘게 준비된 3단 트레이를 가져다주셨어요. 제일 윗 칸에 있던 견과류 올려져 있는 치즈!!!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원래 스모크치즈 좋아하는데, 이날만큼은 견과류 치즈에 마음을 쏙 뺏겼다는... 가운데에 있던 하몽...? 같은 육류는 짠 맛이 없어서 너무 좋았고, 제일 아래 접시에 있던 말린 과일 종류도 훌륭했어요. 2박이어도 한번밖에 이용이 불가능했던게 아쉬웠어요 ㅠ_ㅠ...

 

제주 롯데호텔 페닌슐라 바&라운지 3단 트레이 안주

캔버스 조식

호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조식이죠! 호캉스 할때마다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는 아이러니한 상황...먹는 것은 중요하니까요! ㅎㅎ 저는 롯데호텔 이용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으면서, 5성급 호텔만의 정갈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조식이 포함된 가격이었는데, 예약할 때 이정도면 합리적이다고 생각되었거든요.

코로나19 때문에 QR 코드 확인 후 입장을 하면 테이블로 안내해주시고, 커피나 차 한잔을 준비해줍니다. 그 다음에는 직접 가져다 먹었던 것 같아요. 연어를 좋아하는데 유난히 맛있게 느껴졌던 캔버스 조식의 연어라,, 두 번은 담았던 것 같아요 ^^;

캔버라 조식 이용 첫째날 - 내 접시와 나누어먹을 음식 접시

한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미니 주먹밥, 비엔나 소세지, 김밥, 쿠키, 마쉬멜로우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나 담아보고 싶긴 했는데, 차마 ^^; 아이들 음식을 뺏어먹는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캔버스 조식 - 키즈 코너

보통 조식 먹을 때 1) 음식 가짓수는 많은데 먹을게 없다 or 2) 많지는 않은데 다 먹을 것만 있다 두 가지로 갈리는 것 같아요. 캔버라 조식은 가짓수도 많았는데, 전부 다 맛있어서 정말 골고루 먹어보려면 하나씩만 맛을 봐야 하더라고요. 욕심 부렸다간 다른 것을 못먹는 슬픔이... 간이 너무 세지도 않으면서 적당하고, 재료들도 전부 다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나 전복죽이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둘째날에도 아침일찍 일어나 조식을 이용했습니다. 전날 고등어구이가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날에도 또 가져다 먹었어요~ 매일 아침 이렇게 요리를 해주면 참 좋을텐데요... ㅎㅎ 과일과 에그타르트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제주 롯데호텔 캔버라 조식 - 둘째날

 

세상 너무 잘먹고 잘 쉬다 온 제주 롯데호텔 호캉스 후기입니다 :) 제주 롯데호텔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조식 꼭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