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세계_Travel Abroad

하와이 여행 -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디너 후기

by Aria.Yeochi 2023. 2. 18.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디너도 한번 루트에 넣어보세요 :)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다녀왔는데, 여행 일정을 계획하면서 고민하다 추가했던 크루즈 디너인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제가 경험했던 3스타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디너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스타 오브 호놀룰루 크루즈 디너 기본 정보

  • 이용일 : 2018년 12월
  • 예약일 : 2018년 11월 (여행 중 추가한 일정)
  • 옵션 : 3스타 (트로피컬 푸르츠, 치즈의 오르되브르바, 샐러드, 메인 랍스타 1마리, 안심스테이크, 매시드포테이토, 계절과일&케이크, 커피/홍차, 드링크 2잔)
  • 예약처 : 마이리얼트립
  • 가격 : 1인당 10만원 중반대
  • 포함사항 : 호텔 <> 크루즈 왕복 교통편 (셔틀버스 운영)

 

하와이 현지에서 예약한 크루즈 디너

 

무계획으로 떠났던 하와이 신혼여행이었어요. 결혼 준비를 3개월 안에 끝내다보니 비행기 티켓/숙소 외에 따로 신경쓸 수 있는게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하와이 행 비행기에서, 그리고 도착 후 호텔에서 여행지를 찾아보다가 여행의 마무리로 크루즈 디너가 좋을 것 같아서 급히 예약했어요~!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 가능한지 확인하고, 1인당 $140에 예약했어요.

호텔에서 크루즈까지 이동하기


하와이 여행에서 제가 선택한 숙소는 힐튼 호텔이었어요. 매주 금요일 저녁, 힐튼 호텔에서 불꽃놀이를 하는데 불꽃놀이도 편하게 관람할 겸 호텔 안에 있는 라군도 꽤 맘에 들더라고요.

크루즈 예약시에 픽업을 위해 현재 머물고 있는 숙소 정보를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제가 있던 힐튼에서 크루즈로 바로 이동하는 셔틀버스가 제공됐어요. 힐튼 호텔 한쪽에는 버스 승하차장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모든 버스(셔틀버스 등 포함)응 이용할 수 있어요.

크루즈 탑승 전에는 예약사항에 따라 스티커를 나눠주는데 팔에 부착하고 있으면 돼요. 이 스티커에 따라 크루즈 탑승 위치, 자리 등이 지정됩니다.

하와이 디너 크루즈 안내용 스티커


아래 사진이 제가 탑승한 크루즈선이에요. 실제로 보니 더 크더라고요. 배를 타러 가는 길에 직원분들 하와이 전통 훌라춤과 음악으로 맞이해줘요. 디너 크루즈에 대한 기대감을 한가득 안고 승선합니다 :)

하와이 여행 - 스타오브호놀룰루 디너크루즈

 

하와이 여행 - 스타오브호놀룰루 디너크루즈

 

양과 맛 모두 만족스러운 크루즈 디너

코스 요리가 제공되기 전 주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하와이의 대표 칵테일 마이 타이를 시켰어요.

제가 예약한 3스타 코스에는 스테이크와 랍스타가 포함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양이 조금 적은 거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천천히 즐기다보니 적당히 배가 차더라고요. 반대로 또 배 위라서 움직임이 있기 때문에 너무 과식하면 바로 체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

 

바다 위에서 지는 해를 감상하며 마무리하는 여행

 

여행 마무리 즈음에 배를 타고 도시를 한바퀴 둘러보는 일정을 꼭 넣는 편이에요. 그동안의 여행도 돌아보면서 풍경을 감상하면 여행하면서 느꼈던 감정,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이 떠오르거든요.

제주도, 강원도 등 한국에서도 노을을 참 많이 보는데 하와이 바다에서 보는 일몰도 참 아름다웠어요. 크루즈여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죠.

하와이 여행 - 스타오브호놀룰루 크루즈에서 바라보는 일몰

 

화려한 공연으로 마무리하는 디너 크루즈

 

코스 식사가 어느 정도 마무리 되면 배의 각 층에서 공연이 시작돼요. 전통 춤 훌라부터 조금 더 격정적인 춤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감상할 수 있어요. 예능에서 보던 훌라춤과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공연의 막바지에는 서빙하던 직원분들까지 모두 함께 춤을 추는 댄스 파티가 시작돼요. 디너 크루즈에 탑승했던 고객까지 모두 한데 어우러져 기차놀이도 하고, 춤을 추는데 저는 이 순간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요 :) 정말 신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주의!
크루즈 디너는 드레스코드가 있어요. 슬리퍼, 반바지 등은 피하셔야 합니다.

하와이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크루즈 디너로 여행을 마무리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상 하와이 스타오브호놀룰루 크루즈 디너 후기였습니다.

 


 

제가 예약했던 스타오브 호놀룰루 상품 예약링크도 아래에 첨부하여 드려요~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 클릭하셔서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하시면 돼요 :) 

 

> 스타오브호놀룰루 크루즈디너 예약하기 <

 

본 포스팅은 실제 이용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링크를 통해 투어 상품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