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유_Stay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 숙암 킹 룸 후기

by Aria.Yeochi 2022. 10. 4.

안녕하세요 :)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조용한 힐링 숙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은 후 '가봐야지'하고 마음만 가지고 있다가 1년쯤 뒤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0%인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 킹 룸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예약 사이트 및 가격 정보도 블로그 하단에 추가해두었습니다~!

 

지금부터 자연 속으로 들어갑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지나 국도로 30분쯤 더 달려서 파크로쉬 리조트에 도착했어요. 강과 계곡을 구경하며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새 도착해있더라고요. '어? 이런 곳에 리조트가 있다고?'하는 그런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주변에 편의점, 마트, 식당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파크로쉬 리조트 :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숙암리 482

 

감탄을 자아내는 로비

주차장과 리조트가 연결된 문 부터 나무와의 만남이 시작됩니다. 거대한 나무 자동문을 지나고 나면 거대한 로비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다들 이곳에서 사진을 한 장씩 남기시더라고요. (그러고보니 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주차장에서 호텔로 연결되는 문
파크로쉬 리조트 로비

 

한쪽에는 나무 장작을 때고 있는 난로와 쉴 수 있는 라운지가 있어요. 이곳에서 체크인/체크아웃 할 때 잠시 쉬기도 하고 멍 때리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도 체크아웃 후 하루 일정을 정리하며 이곳에서 잠시 시간을 보내기도 했어요. 진짜로 불을 때우는 곳이라 앞에 앉아있으면 노곤노곤해집니다.

 

파크로쉬 리조트 로비 - 난로가 있는 라운지

 

나무가 포근하게 감싸주는 룸 컨디션

저희가 묵었던 룸은 숙암 킹 룸이었어요. 파크로쉬에는 숙암/숙암 스위트/그랜드 스위트/프리미엄 스위트/가라왕 로열 스위트 룸이 있는데, 숙암 룸은 가장 기본 숙소입니다. 스위트 룸으로 갈수록 소파, 욕조 등이 추가가 되는 것 같아요. 숙암 킹 룸도 2인이 지내기에는 충분히 넉넉한 크기입니다.

 

인상깊은 점은 한옥이 떠오르면서 세련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한 쪽으로는 옷장과 미니 싱크대가, 다른 한 쪽으로는 세면대와 샤워부스, 욕조가 있는 공간을 만날 수 있어요.

 

싱크대가 있는 선반에는 와인잔과 오프너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져갔던 와인도 한 잔 할 수 있었고, 특이하게 이곳은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다기 세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침에 차 한잔 해야지 생각했지만 조식 패키지였던 터라 저는 이용하지 않았답니다 ^^; 왠지 다기 세트를 이용했다면 체크아웃하면서 구매했을 것 같아요. 

 

 

높은 층고가 마음을 탁 트이게 해주는 것 같았고, 천장에 나무로 된 레일등 보이시나요? 방을 가로질러서 길게 놓아져 있는 모습이 마치 한옥의 대들보 같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모던하지만 전통적이다는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소파는 있지만 미니 테이블이 없더라고요. 저녁거리를 사와서 방에서 먹을 때 조금 난처했어요. 급한 대로 침대 옆 스탠드가 놓아진 테이블을 이용했는데, 이 점은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부페만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하고 단품 메뉴는 전부다 테이크아웃인데 먹을 곳이 객실 안밖에 없거든요... ㅠㅠ

 

파크로쉬 숙암 킹 룸 - 1
파크로쉬 숙암 킹 룸 - 2, TV는 조금 작아요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침대 오른쪽으로 벽 하나가 보이는데, 저곳이 세면대가 있는 공간입니다. 화장실, 욕조 공간을 센스있게 벽으로 나누어 놓아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파크로쉬 숙암 킹 룸 - 3

온통 나무나무한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평소 딱딱한 시멘트, 아스팔트 이런 것들만 보다가 나무를 많이 접해서 그런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내가 잘 쉬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운동 프로그램 참여하고 잠시 휴식을 하고 싶을 땐 소파에 누워서 쉬기도 했는데, 날도 화창하고 구름이 너무 예뻐서 감상하기도 했어요.

 

정선 파크로쉬 숙암 킹 룸 - 날 좋을 땐 누워서 하늘을 감상해보세요

 

재방문 의사? 1,000%
부모님과 여행을 계획한다면? 적극 추천!

이곳 저곳 정말 여행을 자주 다니는 저희 부부지만 솔직히 파크로쉬 리조트는 도시에 지친 어른들이 푹 쉴 수 있는 공간이어서 더 마음에 와닿았던 곳 같아요. 오기 전에 부여에 있는 리조트를 다녀왔는데, 부여보다 이곳이 훨씬 좋다고 남편도 칭찬을 하더라고요. 최소 2박은 해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부모님 모시고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만간 다시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예약 정보

방문을 계획중이신 분들을 위해 제가 예약했던 사이트 및 패키지 정보 추가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여행 계획 세워보셔요!

  - 구매처 : 인터파크 투어

  - 상품 : 숙암 킹 룸(2인 조식 포함)

  - 가격대 : 1박 20만원 후반(9월 평일기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19 · 블로그리뷰 3,072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