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유_Stay

부산 아난티 힐튼 맥퀸즈 풀, 클럽, 라운지 이용 후기

by Aria.Yeochi 2021. 10. 23.

아난티 힐튼 호텔 예약하면서 맥퀸즈 클럽 & 맥퀸즈 풀 이용하려고 이그제큐티브 룸을 선택했다고 이전 글에서 말씀드렸어요~! 이그제큐티브룸은 투숙 기간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거든요. 상세한 맥퀸즈 클럽과 풀 이용 후기 전해드릴게요!

 

바다 보며 운동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곳, 맥퀸즈 클럽

 

매번 호텔 갈 때마다 꼭 피트니스 이용해야지...! 하면서 정작 이용은 못하고 사진만 찍고 오는 것 같아요. ㅎㅎ.. 피트니스와 사우나가 준비되어 있는데, 피트니스는 투숙객 누구나 무료 이용이지만 사우나는 이그제큐티브룸 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피트니스 이용시 운동복과 양말은 5,500원에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부산 아난티 힐튼 맥퀸즈 클럽
부산 아난티 힐튼 피트니스 센터

 

붐비지 않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맥퀸즈 풀

 

맥퀸즈 풀은 실내 수영장, 월풀, 자쿠지, 사우나,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작지만 알찬 구성이죠!ㅎㅎ 저는 주로 조식먹고 낮시간에 이용하는 편이라, 체크아웃 시간쯤 되니 저희만 있기도 하더라고요 ^^; 수영장 수질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어서 약 냄새도 안나고, 또 수영장 레인이 너무 짧지 않아서 적당히 수영 즐기기에 좋더라고요.

 

아무도 없던 저녁의 아난티 힐튼 수영장
수질 관리가 정말 잘되던 아난티 힐튼 실내 수영장

 

겨울이라 야외에 있는 수영장을 이용하는 분들은 잘 없더라고요. 대부분 이용객은 다 자쿠지에 있었고, 저도 자쿠지를 가게 되더라고요. 가끔 날이 좀 덜 춥고, 해가 따뜻한 낮일때는 선베드를 이용하기도 했어요. 저녁에 이용하는 자쿠지도 괜찮았어요! 날이 추울 땐 자쿠지에 사람이 좀 있는 편이긴 합니다~

 

맥퀸즈 풀 야외수영장과 썬베드
아난티 힐튼 맥퀸즈 풀 자쿠지 전경

 

 

그밖에도 월풀, 사우나가 있는데 월풀은 수심이 낮아서 아이와 같이 오신 분들이 주로 있었어요. 사우나는 거의 비어있었어요. 맥퀸즈 풀의 자세한 운영시간과 요금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

 

맥퀸즈 풀 (10층)

  • 운영기간: 연중무휴
  • 운영시간: 06:00 ~ 22:00/매 시각부터 10분 정비, 12:00 ~12:30 (6시, 13시 제외)
      ※ 키즈풀(만 5세 이하):  06:00 am ~ 22:00 pm
  • 이용 연령: 전연령 이용 가능
  • 수심: 1m
  • 이용 요금:
      *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객실 이용 일반 고객 35,000원 (사우나 포함, 1인 1회 이용)
      *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객실 이용 힐튼 블루, 실버, 골드 멤버: 21,000원 (사우나 포함, 1인 1회 이용)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 또는 힐튼 아너스 다이아몬드 고객 무료 이용
      * 동절기 시즌에는 맥퀸즈 풀 야외 자쿠지가 안전상의 이유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 해피아워

 

이그제큐티브룸을 이용하면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주류)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바다보며 먹는 이 공간 자체가 너무 힐링이 되더라고요. 해가 막 뜰때는 햇빛이 강해서 창을 좀 가려놓기도 하는데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먹는 양 자체가 많지 않아서 저에게는 라운지 음식이 딱 적당했어요 ~ ㅎㅎ

 

힐튼 아난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마무리는 조식먹으면서 감상했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아침 풍경 사진과 함께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