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유_Stay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및 와인 족욕 후기

by Aria.Yeochi 2023. 1. 18.

일출을 볼 수 있는 강원도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도 고려해보세요. 작년 이맘때쯤 방문했던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 룸 컨디션과 패키지로 이용했던 와인 족욕 후기를 가져왔어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패밀리 디럭스 룸 컨디션

 

서울에서 차로 약 두시간 반. 속초에서 조금 올라가면 고성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프라이빗 비치처럼 조용한 바다를 가진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호텔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패밀리 디럭스 룸 - 와인족욕 패키지로 예약 후 방문했어요. 사실 침대가 창가쪽을 바라보고 있는 디럭스 룸을 예약하고 싶었는데, 이미 예약이 다 찼더라고요. 아쉽지만 패밀리 디럭스 룸으로 예약하게 되었어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 패밀리 디럭스 룸 컨디션

 

객실을 둘러보니, 호텔인데 작은 싱크대도 있더라고요. 이전에 콘도/리조트 등으로 사용되던 곳을 인수해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로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발코니를 확장하여 룸을 조금 더 넓게 만든 것 같은 흔적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외풍도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 패밀리 디럭스 룸 내부 시설(욕실 및 싱크대)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에서 보는 일출

 

이 호텔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객실에서 바로 바다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커튼만 젖히면 볼 수 있는 일출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직접 일출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은 호텔 앞 해변에서 일출을 감상하기도 하시더라고요 :) 저는 너무 추워서 방안에서 따뜻하게 감상하는 쪽을 선택했어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에서 보는 일출

 

여름에 오면 좋을 것 같은 프라이빗 비치를 가진 호텔

호텔 앞은 송지호 해수욕장이 있는데, 직접 내려가서 보니 바닷물이 맑고 수심이 깊지 않은 편인 것 같더라고요.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물놀이를 하기에 참 좋은 것처럼 보였어요. 주변에 다른 숙소가 있지도 않아서 조용히 호텔 투숙객들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앞 해변

 

패키지 덕분에 함께 이용했던 와인 족욕

예약할 때 두 가지의 패키지 옵션이 있었는데, 조식 또는 와인 족욕 중에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근처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어서 조식 대신 와인 족욕을 선택했어요. 호텔 옆 건물로 이동해서 제일 윗 층으로 가면 와인도 판매하고, 와인 족욕도 운영하는 와인풋조이를 만날 수 있어요.

와인 족욕 패키지는 족욕과 함께 글라스 와인 1잔과 치즈 등의 가벼운 안주가 함께 제공돼요. 저희는 이걸 모르고 오전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와인 대신 차를 마셨어요. 일정이 괜찮다면 저녁 시간대에 와인 족욕을 하면서 글라스 와인도 한 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고성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패키지로 이용한 와인족욕 패키지
와인풋조이 - 와인족욕 패키지 이용 후기

 

처음에는 물 온도가 조금 뜨거운 것 같다 생각했는데, 와인이 들어가니 온도가 점점 내려가더라고요. 평소에 생각하기 어려운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것 같아요.

 

와인 족욕 중

 

 2박 3일 예약 모두 와인족욕 패키지 옵션이었는데, 영업하지 않는 날이 있더라고요. 그건 와인 한 병을 대신으로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방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와인도 한 잔 하고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고성으로도 떠나보세요! 

반응형

댓글